나만의 작은 도서관
[WIL][7월 3주차] 240721 캠프 98일차: 루틴이 깨질 정도로 다이나믹한 하루하루들을 보낸 한 주 본문
Today I Learn/WIL
[WIL][7월 3주차] 240721 캠프 98일차: 루틴이 깨질 정도로 다이나믹한 하루하루들을 보낸 한 주
pledge24 2024. 7. 21. 21:21이번 주 한 마디: 루틴이 깨질 정도로 다이나믹한 하루하루들을 보낸 한 주였다.
이번 주 배운 내용
- socket.id
- socket.handshake
- protoBuf oneof
- protoBuf에서의 상속
- Insomnia없이 JS에서 http Method를 요청
-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제작 준비
이번 주 한 일
-
- 타워 디펜스 온라인 팀 프로젝트(7/15)
- 대결 신청 및 시작 기능 추가
- 몬스터 생성(요청 패킷)
- 적 몬스터 생성(통지 패킷)
- 팀 프로젝트 필수 구현까지 완료(7/16)
- 팀 프로젝트 도전 요구사항: 채팅 기능(완료), protoBuf로 변경(실패)(7/17)
- 타워 디펜스 온라인 팀 프로젝트 최종 제출 및 피드백으로 인한 추가 구현(7/18)
- 타워 디펜스 온라인 팀 프로젝트 추가 기능 구현 및 재배포(1.1v) (7/19)
- 최종 프로젝트 S.A참여
- 유니티 클라이언트 강의 2/8
- 타워 디펜스 온라인 팀 프로젝트(7/15)
이번 주는?
- 솔직하게 말해서 TIL에 크게 신경 쓸 수가 없었다. 하루하루가 어떻게 돌아갈 지 몰랐고, 정해진 것 없이 작업하다보니 루틴대로 TIL을 쓰는 것이 조금 버거웠다. 그만큼 팀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한 다이나믹한 하루하루를 보냈고, 결과적으로 잘 마무리 되었지만, 바로 이어지는 최종 프로젝트으로 새로운 시작을 마주하게 되었다.
그리고...
그렇게 끝난 팀 프로젝트 회고이다.
https://pledge24.tistory.com/268
'Today I Learn > W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IL][7월 4주차] 240727 캠프 104일차: 최종 프로젝트 첫 주 (0) | 2024.07.27 |
---|---|
[WIL][7월 2주차] 240713 캠프 90일차: TCP를 잠시 접고 다시 웹소켓으로 (0) | 2024.07.13 |
[WIL][7월 1주차] 240706 캠프 83일차: 어려운 TCP 게임 서버 구현 (0) | 2024.07.06 |
[WIL][6월 4주차] 240630 캠프 77일차: TCP 서버 구축 시작 (0) | 2024.06.30 |
[WIL][6월 3주차] 240623 캠프 70일차: 타워 디펜스 팀 프로젝트을 끝내며... (0) | 2024.06.23 |